라츠 - 듀얼포트 충전기 LTA-407


딱히 USB 충전기가 필요한 것은 아닌데... 라츠에서 워낙 저렴한 가격으로 나왔길래 언젠간 필요할 것이라고 자기 최면을 걸면서 구매하였다.


가격은 약 5,400원으로 지난 포스팅의 두 충전기에 비해 절반 정도이다.

(이 제품의 안전인증번호가 지난 포스팅의 PTA-400과 동일하므로 아마도 동일 제품으로 생각된다.)


여기서 지난 포스팅 링크...


2013/11/30 - [간단리뷰] - 베가 아이언 충전기 TA-410


2013/12/06 - [간단리뷰] - 라츠 듀얼 USB 충전기 PTA-400





모델명은 LTA-407

제품명은 듀얼포트 충전기

동시 2대 충전 가능하며 최대 2A 출력이 가능하다고 되어 있다. 최대 2A이므로 두 개의 포트를 동시에 사용할 경우 각 1A 출력을 지원할 것이다.




이 제품은 프리볼트를 지원한다.

별도의 케이블은 동봉되어 있지 않으며 구성품은 충전기 본체 뿐이다.





박스를 개봉하면 지퍼백에 담긴 충전기만 들어있다.





지난 번 라츠 충전기와 거의 흡사한 외형을 가지고 있으며 본체에 라츠 로고가 음각 인쇄되어 있다.




라츠 쇼핑몰은 운영 중단을 발표했던데... 이게 충전기가 저렴한 가격에 풀리는 것과 상관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다.





프리볼트, 5V 2A 출력




두 개의 포트를 지원하므로 동시에 두 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단 요즘엔 2A 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 폰이 많은데 이런 스마트폰 두 대를 동시에 충전하면 아무래도 충전시간은 늘어날 수 밖에 없다.





라츠는 베가 휴대폰을 만드는 팬택의 자회사이므로 라츠 충전기의 품질은 베가 번들 충전기와 대동소이하다고 생각한다. 6천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에 훌륭한 성능을 보여주므로 다른 충전기를 구매할 이유가 전혀 없어 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