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2용 큐브 실리콘케이스


휴대폰 본연의 멋을 즐기기 위해선 케이스를 사용하지 말고 생폰을 써야 한다고 하지만... 그래도 케이스를 사용하는게 좀더 편하게 휴대폰을 사용할 수 있어서 좋다.


여전히 실리콘케이스를 선호하기 때문에... 이번에도 실리콘케이스를 구입~! 다행이도 G2용 실리콘케이스는 쉽게 찾을 수 있었다. 그중에서 선택한 것은 큐브 실리콘케이스





전체적인 모습~

색상은 퍼플 이외에도 다양하다.




G2 (F320)용 모델






사진을 미리 돌렸어야 하는데 --;;; 어차피 계속 나오므로 그냥 패스 ^^;;




뒷면 상단엔 카메라 홀과 버튼 부분이 있다.





하단엔 큐브 로고





역시 목 돌아가는 사진 ㅠ


G2는 뒷면이 곡선인데 큐브 실리콘케이스의 외부는 직선형으로 각진 구조이다. 내부는 G2에 맞춰 곡선형태로 잘 만들어져 있으므로 상관 없긴 하지만...




큐브 실리콘 케이스의 특징으로 교통카드 등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단 말랑말랑한 실리콘의 특성 때문에 교통카드를 넣지 않으면 빈자리가 붕 떠있다 눌리게 되므로 거의 무조건 카드를 넣어야 한다;; 플라스틱 처럼 딱딱한 소재가 아니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




상단 부분

버튼이 눌리는 부분이 3개가 다 튀어 나와 있는데... G2는 가운데 전원 버튼이 돌출되어 있는 구조이다. 그래서 좀 불안하긴 했지만 케이스 소재가 실리콘인만큼 신축성이 있어서 장착하는데는 아무 문제가 없다. 굳이 장착을 강조한 이유는... 실사용엔 문제가 발생하기도 해서 ㅎㅎ;;; 간단히 말하면 전원 버튼이 쉽게 눌리는 문제가 발생한다.


문제 해결 방법은 별도 포스팅 ^^;;


2014/06/19 - [잡지식] - G2용 큐브 실리콘케이스 버튼 개조





하단엔 제조사 로고가 있다.




그럼 G2를...





장착!!






뒷쪽은 깔끔하니 딱 좋다. 하지만...




?!





??!





???!


실리콘 마감 상태가 영 별로다. 나중에 직접 손질하긴 했지만 아무튼 좀 그렇다.





DMB 등 필요한 부분엔 구멍이 뚫려 있다.





교통카드를 한 장 삽입하고...





다시 합체~~





G2의 경우 큐브 실리콘케이스는 기본적으론 나쁘지 않은데 마감 상태같은 사소한 문제가 좀 있는 편이다. 개인적으론 문제를 전부 수정해서 잘 사용하고 있지만... 완벽한 제품을 원한다면 추천하기 어렵다.


그래도 나는 만족~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