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비지터스 티켓


오사카 비지터스 티켓 (오사카 시영 버스, 지하철, 뉴트램 1일 무제한 승차권)




오사카 시영 버스, 지하철 및 뉴트램을 1일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승차권. 이 티켓은 일본 현지에선 구매할 수 없다. 현지에서 구매 가능한 비슷한 티켓은 "엔조이 에코 카드"인데 해당 카드의 가격은 평일 800엔, 주말 600엔이므로 비지터스 티켓에 비해 비싼 편이다.


교통과 함께 무료 관광지 입장이 가능한 티켓은 오사카 주유패스 참조



2014/06/20 - [여행/팁] - 오사카 주유패스 2일권 (2014)






오사카 비지터스 티켓. 오사카 1일 승차권으로도 알려져 있는데 교토의 경우 500엔짜리 1일 승차권이 버스만 이용 가능한 것에 비해 오사카의 1일 승차권은 교토보다 조금 비싸지만 더 다양한 교통 수단의 이용이 가능하다.


오사카 비지터스 티켓의 가격은 약 6천원 정도





탑승할 수 있는 범위는 오사카 주유패스 2일권과 동일하다.

오사카 시 교통국에서 운영하는 버스, 지하철 및 뉴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난카이, 한신, 한큐 등 기타 사철은 이용불가. 당연히 JR도 이용할 수 없다.





비지터스 티켓을 제시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관광지가 일부 존재한다.

거의 대부분 주유패스와 겹치기 때문에 주유패스 관광지 중 딱 1곳 정도만 방문할 것이면 주유패스 1일권보다 비지터스 티켓이 더 저렴할 수도 있다.




이것이 오사카 비지터스 티켓

생김새는 오사카 주유패스 2013년 버전 2일권과 같은 디자인에 색상만 다르다.





뒷면은 주유패스와 마찬가지로 사용과 동시에 상단에 자동으로 사용 내역이 기재되는 형태이다.



오사카 시내에서 주유패스 관광지를 돌아볼 것이 아니라면 이것을 추천한다. 주말이라면 현지에서 엔조이 에코 카드를 구입해도 무관하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