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 콰트로 치즈 와퍼


버거킹 - 콰트로 치즈 와퍼



지금 버거킹에선 3가지 와퍼를 단품 가격 3,900원으로 할인 행사 중이다. (8월 11일 ~ 14일, 오전 10시 ~오후 10시)


버거킹 제품은 대체로 높은 가격대에 비해 행사는 별로 없는 편이라 자주 가진 않았는데 할인 하면 한 번쯤은 들러봐야지 ㅎㅎ



할인 품목은 콰트로 치즈 와퍼, 치즈 와퍼, 치즈 퐁듀 와퍼의 3종류 인데 내가 구매한 것은 콰트로 치즈 와퍼



행사 기간엔 몰려 드는 사람들에 대비하기 위해서 버거를 미리 만들어 두는 경우가 많다. 나 역시 주문과 동시에 버거를 받을 수 있었다. 포장지에 "Q"로 콰트로 버거임을 표시해주었다.




가격대가 비싸지만... 다른 업체와 비교하여 대체로 크기가 큰 편이다. 커다란 크기를 부담스러워 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주니어 제품군도 있는 것으로 알고있다.





콰트로 치즈란 이름답게 다른 재료에 비해 치즈가 유독 눈에 띈다.




일반 사이즈는 양이 많으므로 반 가르기~ ㅎㅎ

겸사겸사 내부도 구경

각종 채소, 치즈, 패티 등으로 이루어져있다.



맛은 훌륭하다. 가격이 비싸서 그렇지. 느낌 탓인지 행사 기간엔 내용물이 평소에 비해 조금 부실한 느낌이 든다. 기분 탓이겠지 ㅎㅎ




주문 순서 기다릴 때 보니 사람들이 가장 많이 구입하는 것은 치즈 퐁듀 와퍼였다. 햄버거를 퐁듀에 찍어 먹는 것은 생각해보지 않았는데... 행사 마지막 날에 한 번 먹어봐야지 ㅋ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