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로 포켓커피 에스프레소


페레로 포켓커피 에스프레소



페레로 로쉐로 유명한 페레로의 또 다른 초콜릿 제품인 포켓커피 에스프레소


네모난 초콜릿 안에 커피가 들어있어서 한 입에 넣고 딱 깨물면 탁~ 하고 커피가 터져 나오는 것이 색다른 느낌을 준다.




단품 사진


포켓 커피 에스프레소





제조회사는 페레로





바로 개봉~


비닐과 종이로 이중 포장이 되어있다.





안에 커피가 들어있는 모습을 보기 위해서 커피를 살짝 잘라보았다.


거품이 --;; 생겨서 좀 깔끔하지가 않은데 걷어내고 찍을까 하다가... 그냥 대충~~ ㅎㅎ;;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초콜릿은 별로 두껍지 않다. 그만큼 커피가 제법 들어있다.





옆으로 쓰러뜨리기~





커피가 제법 들어있다곤 했지만 제품 크기 자체가 작으므로 절대적인 양은 적다...




포켓 커피는 그냥 먹는 사람도 있고 우유 등 다른 음료에 넣어 먹는 사람도 있던데 개인적으론 그냥 먹는 것이 가장 무난했었다. 




맛은 나쁘진 않은데 비싼 가격을 생각하면 그닥 다시 사먹고 싶은 정도는 아니었다. 초콜릿과 커피의 궁합이 나쁜것은 아닌데 그렇다고 환상적인 것도 아니어서... ㅎㅎ



요약

한 번쯤은 먹을만 한데 가격만큼은 아니었기에 다음은 없다 ^^;;




끝~♪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우유 - 쉐이킹 라이트 카카오  (0) 2014.07.18
고디바 펄 초콜릿  (0) 2014.07.10
GS25 - 하겐다즈 (팝카드 행사)  (0) 2014.06.22
일본 라멘 - 신설동 리도(李堂)  (0) 2014.05.16
우도왕자 땅콩 아이스크림  (2) 2014.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