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 - 사슴공원


나라 - 사슴공원

 

 

 

실수로 삭제 버튼 눌러서 다시 쓰는 사슴공원

 

 

 

도다이지를 나오자마자 수많은 사슴 떼를 볼 수 있었다.

 

나는 고호쿠지 쪽으로 천천히 걸어가면서 사슴 구경

 

 

 

 

 

단풍 구경도 좀 하고 

 

 

 

 

멀리 한가로이 놀고 있는 사슴 무리가 보인다.

 

 

 

가다보니 나라 국립박물관 발견

 

 

 

전시회 중이었는데

 

 

 

들어가보려다 엄청난 대기열을 보고 미련 없이 포기

 

 

 

이제 사슴 전병이나 하나 사들고 사슴과 놀아보자

 

 

 

사슴 전병은 공원 여기저기에서 판매하고 있다.

 

한 묶음이 150엔

 

사슴 전병을 하나 구입하니...

 

 

 

 

?!

 

 

 

 

??!

 

 

???!

 

 

 

전병을 구입하는 것을 가만히 지켜 보고 있던 한 무리의 사슴 떼가

 

나를 향해 맹렬하게 돌진해 왔다.

 

원래는 사슴과 사이좋게 하하호호하며 전병을 나눌 생각이었지만;;

 

사슴의 박치기, 물기, 핧기에 완전 정신없이 전병을 빼았기고 말았다.

 

그 중에 한 녀석은 묵직한 박치기로 나에게서 다운을 빼았는데 성공 ㅠㅠㅋㅋ

 

 

 

겪어보니 왜 사슴의 뿔을 자르는지 알 것 같다.

 

만약 나에게 돌진한 사슴에 뿔이 있었다면 몸 성히 돌아오지 못했을 듯 ㅠㅠ

 

 

 

 

 

 

순진한 사슴들도 많이 있었는데;;

 

이 구역의 사슴들은 먹이에 대한 투쟁 본능이 남달랐던것 같다.

 

 

 

전병을 다 빼았고도 멈추지 않고 나에게 다가오던 사슴

 

 

 

전병 내놔!

 

드..드리겠습니다!! 

 

 

 

필 요 없 어!!!

 

 

 

 

사슴이 이렇게 흉폭한 생물인지 전혀 몰랐다 ㅠㅠ

 

그래도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 번 사슴 공원에 방문하여 사슴과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싶다

'여행 > 간사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라 - 사루사와 연못  (0) 2013.11.21
나라 - 고호쿠지(흥복사)  (0) 2013.11.21
나라 - 도다이지  (0) 2013.11.20
간사이 공항 - 난바 - 나라현청  (0) 2013.11.20
인천공항 - 간사이 공항 (피치항공)  (0) 2013.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