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포스트 일본 배송대행


조이포스트 일본 배송대행



지난 번 일본 배송대행업체로 조이포스트(www.joypost.co.kr)를 이용하고 상당히 만족해서 이번에 다시 한 번 이용하였다.


2013/09/16 - [간단리뷰] - 조이포스트 일본 배송대행 이용후기



사실 지인 L의 요청으로 물건을 구매하는 겸 자잘한 물건 몇 가지 추가해서 받기 ㅎㅎ

전 과정을 대행해주는 대신에 관세 한도 내에서 물건을 몇 개 추가해도 된다고 허락받았다 ^^





취 급 주 의 !


운송과정에서 택배 아저씨들이 마구 던질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없는 것 보단 나은 취급주의 문구 ㅎㅎ




난 조이포스트(www.joypost.co.kr)에서 구매했는데 왜 조이베이??

조이베이는 구매대행을 진행해주는 사이트..

조이포스트는 배송대행만 진행하는 사이트


난 직접 구매하는 게 더 편하므로 배송대행인 조이포스트만 이용 ㅎㅎ





일본에서의 배송은 페덱스를 이용한다.

국내 배송도 페덱스에서 직접 집까지 가져다 준다.



이번 구매에는 개인 통관 번호를 만들어서 주민번호 대신에 사용했는데...

통관번호의 마지막 자리가 누락 되어서 확인을 위해 페덱스에서 나에게 연락했는데

하필이면 전화를 깜빡하고 놔두고 나가서;;;

통관에 이틀이 걸리는 참사가 발생했다 ㅠㅠ


통관번호 입력할 때 반드시 주의하자.


다른 배대지는 통관번호 입력하는 게 다 보여서 확인할 수 있는데

조이포스트는 내가 입력하는 것이 비밀번호 처럼 ●●●● 이런 식으로 입력되어서 제대로 입력했는지 확인할 수가 없다 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이포스트를 이용하는 것은 이런 사소한 문제를 제외하면 딱히 불만이 없기 때문


가격 저렴하고... 배송 빠르고... 묶음 배송 수수료 없고(제일 중요!! ㅋ)


일본 아마존은 이런 저런 자잘한 소품이 무료 배송인 경우가 많아서 구입하는 품목이 많아지기 십상인데 묶음 수수료가 없는 것은 정말 큰 장점이다. 이번 구입도 다 합쳐서 8개의 품목을 신청 ^^



그럼 여기까지~~~


------------------

추가


조이포스트에 이용후기를 업로드 하였더니 개인 통관번호를 확인할 수 있도록 수정해주신다고 했다.


앞으로도 쭉 이용해야겠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