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 - 긴카쿠지 (은각사)


교토 긴카쿠지 (은각사)

교토는 사실상 1일 일정이었는데...

숙소가 교토 동부 히가시야마 지역이었기에 금각사는 포기하고 은각사부터 일정을 시작하였다.


오늘 돌아다닐 곳은 전부 교토 시영 버스 1일 승차권으로 커버 가능한 지역






긴카쿠지 지도


금요일 오전이었는데 단체 관광객들이 많아서 정신 없었다;;





일단 정문을 들어가서




이 길을 따라가면




티켓 판매소를 볼 수 있다.


티켓 가격은 500엔





사진에 보이는 중문 부터가 티켓을 구입해야 입장 가능





긴카쿠지(은각사)


금박을 입힌 킨카쿠지(금각사) 만큼의 화려함은 없지만 나름 볼만 했다


(기대를 너무해서 그런지 조금은 실망;; ㅎㅎ)






모래정원 구경도 하고





정원도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보는 맛이 있었다.






미니 폭포




동전들...


100엔 이상 동전은 집어가고 싶더라 ㅋㅋ










뒷쪽의 언덕으로 조금 올라가면




은각사와 교토 시내를 내려다 볼 수 있다.





높은 건물이 별로 없어서 교토 시내가 생각보다 잘 보인다.












나가기 전에 기념품 판매소도 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므로 기념품은 패스~~ ㅎㅎ





마지막으로 긴카쿠지 입장권


특이하게 부적이다 ㅎㅎ



끝~~


다음은 철학의 길